본문 바로가기
소통마당/복지관풍경

감사가 머무는 자리, 찾아가는 송년의 날_후원자 & 자원봉사자 격려활동

by 부안실버복지관 2025. 12. 24.

 

부안실버복지관에서는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님들과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찾아가는 감사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감사 활동은 별도의 행사를 마련하는 대신,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을 찾아뵙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만나 뵙고 그동안의 나눔과 헌신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장기 후원자님들께는 감사 쿠폰을 전달하였으며, 한 해 동안 함께해 주신 후원자님들께는 직접 방문하여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자분들께는 감사장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비록 짧은 만남이었지만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교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분들께서는 “직접 찾아와 주어 고맙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함께하고 싶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으며, 이는 복지관 운영에 큰 힘과 응원이 되었습니다. 

 

부안실버복지관은 앞으로도 나눔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곁에서 함께해 주시는 모든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ㅁ 2025년 우수 자원봉사자

    조선영(이미용 자원봉사자), 최미화(이미용자원봉사자), 박기춘(급식소 자원봉사자), 정기호(급식소 자원봉사자),
    이성호(피트니스 자원봉사자), 윤순금(마을지킴이 선배시민자원봉사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