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수신 매체 |
□ 소망함 □ 홈페이지 □ 전화 □ 메일 ■ 기타 □카카오톡 | |
VOC 내 용 |
화장실 비상벨 위치를 아래쪽으로 조정 요청(전** 어르신) | |
접수일 | 2024.02.16 | 처리일 / 2024.02.20. |
VOC 회신 결과 |
담당부서 / 담당자 | 운영지원과 / 송지수 |
* 의견 현재 복지관 화장실에는 비상벨이 세면대 위쪽과 좌변기 주변에 위치하고 있음. 복지관 화장실에서 낙상이 발생할 경우 도움을 요청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음. 긴급 상황 발생 시, 이용자들이 사용이 용이하도록 비상벨의 위치를 하단으로 설치해 주기를 요청함. - 비상벨 위치를 하단으로 위치 조정하였습니다. 어르신들 위험요소가 있는 장소에 비상벨 추가 설치하여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는 경영 활동에 있어서 고객(어르신)들이 복지관에 반응하는 모든 유형(불만, 제안, 문의 등)의 체계적으로 수집·저장·분석하여 경영활동에 활용하고, 고객에게 다시 회신함으로써 당사자 중심 경영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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