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수신 매체 |
□ 소망함 □ 홈페이지 □ 전화 □ 메일 □ 기타 ■ 방문 | |
VOC 내 용 |
내 용 : 피트니스센터(건강증진실) 자동혈압계 수리 요청 | |
접수일 | 2022.08.08 | 처리일 / 2022.08.10 |
VOC 회신 결과 |
담당부서 / 담당자 | 복지사업과 / 이선미 운동처방사 |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자동혈압계 수리 요청을 받고 업체에 AS를 진행하였습니다. - 자동혈압계 작동시 팔을 넣지 않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고장의 원인이 되니, 이용시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
'소통마당 > 고객의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소리: 화장실 비상벨 위치 조정 (1) | 2024.02.20 |
---|---|
고객의 소리 : 급식소 식사 시간 및 화장실 위치 표시 (0) | 2023.01.18 |
고객의 소리 - 복지관 내 웰다잉프로그램 진행 건의 (0) | 2022.11.09 |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0) | 2021.12.13 |
고객의 소리-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 이용자 화장실 불편사항 (0) | 2021.11.30 |
고객의소리 -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0) | 2021.07.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