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수신 매체 |
□ 소망함 □ 홈페이지 □ 전화 □ 메일 □ 기타 ■ 방문 | |
VOC 내 용 |
내 용 : 피트니스센터(건강증진실) 자동혈압계 수리 요청 | |
접수일 | 2021.06.18 | 처리일 / 2021.07.19 |
VOC 회신 결과 |
담당부서 / 담당자 | 복지사업과 / 이선미 운동처방사 |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자동혈압계 수리 요청을 받고 업체에 AS를 진행하였습니다. 택배사 파업 등으로 인하여 수리 기간이 길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혈압계 작동시 무리한 움직임 등은 고장의 주요 원인이 된다고 하니, 혈얍계 사용시 팔에 무리가 간다고 생각되면, 긴급정지 버튼을 누른 후 이용을 중단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소통마당 > 고객의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소리 -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0) | 2022.08.31 |
---|---|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0) | 2021.12.13 |
고객의 소리-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 이용자 화장실 불편사항 (0) | 2021.11.30 |
고객의소리 의견 회신 - 출입구 변경에 대한 회신 (0) | 2021.05.13 |
고객의소리 - 급식실 운영 건의(급식실 이용 시 출입구 이동에 관한 사항) (0) | 2021.05.11 |
고객의 소리 -시설 이용 개선사항 (0) | 2021.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