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수신 매체 |
□ 소망함 □ 홈페이지 □ 전화 □ 메일 □ 기타 ■ 방문 | |
VOC 내 용 |
내 용 : 급식실 대기자 관리를 위한 번호표 배분 관련 - 급식실 번호표 배분 시간을 늦춰서 진행해 주었으면 합니다. → 급식실 번호표를 배분받기 위해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거리두기가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인원이 몰림현상이 발생, 방역지침이 지켜지지 않고 있음. |
|
VOC 회신 결과 |
담당부서 / 담당자 | 복지사업과 / 김해 과장 |
-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거리두기가 1.5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급식실을 오픈함과 동시에 실버주택 입주민만이 아닌, 외부 이용자들까지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많은 인원이 갑자기 늘어나는 상황에서 번호표 배분을 통해 질서를 최소화하려 노력하였으나, 번호표를 배분받기 위해 일찍부터 인원이 몰리는 등의 새로운 혼란을 야기하는 등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했습니다. - 기관에서는 급식실 재오픈 과정에서 어르신들의 방역수칙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 주신 급식실 번호표 배분시간의 변경은 혼란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급식실 오픈시간(11시 40분) 5분 전인 11시 35분에 배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소통마당 > 고객의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소리-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 이용자 화장실 불편사항 (0) | 2021.11.30 |
---|---|
고객의소리 -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0) | 2021.07.22 |
고객의소리 의견 회신 - 출입구 변경에 대한 회신 (0) | 2021.05.13 |
고객의소리 - 급식실 운영 건의(급식실 이용 시 출입구 이동에 관한 사항) (0) | 2021.05.11 |
고객의 소리 -시설 이용 개선사항 (0) | 2021.03.10 |
고객의소리 - 피트니스센터 운영 건의 (0) | 2021.02.24 |
댓글